뷰티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로레알은 140개 국가에 진출해 있습니다. 로레알의 직원들이 생활하고 근무하는 지역 사회의 다양성 이니셔티브를 이행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더욱 포용적이고, 관용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남녀 평등

포르투갈: 로레알 포르투갈은 모잠비크 소녀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현지 멘토로서 직원들을 교육하는 두 가지 핵심 목표를 위해 Girls Move 재단과 협력을 시작하였습니다. 

프랑스: 로레알 파리는 2015년부터 포럼 엘르 액티브(Forum Elle Active)와 파트너십을 맺고 포럼 개최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엘르 매거진 재단(Elle Magazine Foundation)이 세운 이 포럼은 직장에서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와 개인생활의 건강한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포럼은 매년 파리, 리옹 및 보르도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장애인 역량 강화

중국: 로레알 중국은 중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소매기업인 JD.com과 함께 “Inclusive Beauty”라는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만들어 장애인들에게 온라인 소매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도: 로레알 인도는 R.I.D.E(Recruitment Initiative for Disabled Enablement: 장애인 채용 이니셔티브)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장애인 편의시설에 대한 감사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 제고 워크숍을 통해 재무부, 인사부와 오퍼레이션 부서에서 장애인을 신규 채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참고하십시오.

브라질: 로레알 브라질은 장애인 직원들을 중심으로 모든 직원들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과 활용을 돕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브라질 최초의 100% 소비자 포털인 Voz da Beleza와의 협력으로 2015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웹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

인종적 배경과 사회적 배경 존중 

네덜란드: 로레알 네덜란드는 Everybody Has Talent라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해 ECHO 컨설팅사와 협력을 맺고 다양한 문화의 학생들과 로레알 직원들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http://echo-net.nl). 이 프로그램은 인식 제고, 코칭 제공과 전문적인 네트워크 확대를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파키스탄: 로레알 파키스탄은 iCARE 재단과 협력하여 취약한 환경에서 자란 10명의 젊은이들을 훈련하여 헤어 살롱에 취업할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미국: 로레알 미국은 250명의 CEO들이 기업 내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하기 위해 모인 중요한 단체인 CEO Action for Diversity & Inclusion™의 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