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은 세계적인 연구혁신, 다양한 유통경로에 따라 조직된 고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통합 생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DNA: 연구혁신

로레알은 연구혁신에 막대한 투자를 해오고 있으며 화장품 혁신을 성장 모델의 핵심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지난 40년간 130개 이상의 분자를 개발했으며, 주요 유효성분 특허출원에 있어 경쟁사들을 월등히 앞서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레알의 연구혁신시설은 전 세계 6개 주요 지역 -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브라질, 인도- 에 허브를 두고 ‘개발전문기술’과 ‘시장원리’에 관한 연구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뷰티와 관련된 지역 사람들의 습관, 니즈, 기준, 선호도 기준을 파악하는 연구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연구와 마케팅부서의 상호작용으로 다양한 피부 유형, 모발 상태, 지역 문화에 적합한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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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로레알은 모발 관리, 염색,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화장품 전체 라인을 망라하는 독보적인 인터내셔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호보완적인 로레알의 브랜드들은 전문지식을 갖춘 부서 및 유통채널을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로레알의 주요 강점 가운데 하나입니다. 모든 고객의 습관과 생활방식에 맞추어 기대에 부응할 뿐만 아니라 세계 어느 곳에서나 지역의 유통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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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생산방식 

로레알은 생산시설을 통합하여, 현재 전 세계에 설립된 로레알의 41개 공장에서 90퍼센트 이상의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추적관리를 보장하는 이 모델은 위험을 줄이고 설비를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로레알의 오퍼레이션 부서는 전 세계의 생산과 제품 유통을 지휘하는 단일 조직입니다. 오퍼레이션 부서는 구매, 포장, 생산, 품질, 물류, 환경, 위생, 안전이 포함된 7개의 비즈니스 라인을 통합하고 원재료 구매에서 제품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생산 주기를 감독합니다. 

로레알의 산업설비는 지역 시장의 특수성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적응하기 위해 5개 이상의 주요 지역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런 근접성으로 인해 공장은 고객에 더욱 가까이 위치할 수 있으며, 고객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혁신을 위해 장기간의 협력과 합작 투자를 할 공급업체를 선정할 때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원칙 역시 로레알의 성공 요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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