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미션 (Our Mission)

한 세기가 넘게 로레알은 오직 한 가지 분야 ‘뷰티’에 전적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뷰티는 개인이 개성을 표출하고 자신감을 얻으며 타인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의미있는 비즈니스입니다.
뷰티는 ‘언어’입니다. 
 
로레알은 전 세계 모든 남녀에게 최상의 품질, 효능, 안전성을 갖춘 혁신적인 화장품을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뷰티를 창출하는 것을 그룹의 미션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다양한 뷰티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그룹의 미션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뷰티는 ‘유니버설라이제이션’입니다. 
 
과학자가 설립한 로레알은 지식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로레알의 독자적인 연구분야는 전 세계인의 뷰티 습관에서 얻는 영감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고 미래의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  
뷰티는 ‘과학’입니다.

웰빙을 추구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지구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로레알의 모든 활동은 흥미로운 도전 과정이자 영감의 원천입니다.
뷰티는 ‘약속’입니다. 

인재의 다양성과 풍부하고 상호보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로레알은 뷰티의 유니버설라이제이션을 향한 도전을 계속할 것입니다.
‘모두를 위한 뷰티’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포부 (Our Ambition)

로레알은 향후 전 세계 10억 명의 신규 소비자 창출이라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목표 달성을 위해 소비자들의 뷰티에 대한 무한하고 다양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과 모두를 위한 뷰티
로레알은 단 하나의 획일적인 뷰티 모델이 아닌, 시대, 문화, 역사, 개성에 따라 무한한 다른 형태의 뷰티가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더 많은 남녀에게 로레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뷰티의 유니버설라이제이션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감을 의미합니다. 로레알이 정의하는 뷰티의 유니버설라이제이션은 획일성의 강요가 아닌 다양성을 기반으로 혁신을 위한 영감을 얻는 것입니다. 
 
현지의 뷰티 관찰
로레알의 연구혁신부서는 무한한 다양성을 충족하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전문성의 집결체인 리서치센터를 세계 각지에 설립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현지 맞춤형 신제품을 개발합니다. 혁신에 관한 진정한 전환적 사고방식입니다.
 
화장품 접근성 확장
끊임없이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로레알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뷰티를 제공하기 위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포부는 27개 인터내셔널 브랜드와 다양한 유통채널 조직을 기반으로 모든 남녀의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른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로레알은 독자적인 방식으로 경계를 허물고 더욱 쉽게 화장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의 지역 거점 가속화
10억명의 신규 고객 창출은 로레알 모든 부서가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야심찬 포부입니다. 경제적 측면과 더불어 신속한 인력배치, 연구센터, 제조, 마케팅, 영업, 인사, 총무까지 아우르는 사내 모든 분야의 발 빠른 변화가 요구되는 모험이며 미래의 로레알을 구축하기 위한 혁신과 전진의 기회입니다.

 

혁신가치와 기업 윤리 

열정, 혁신, 기업가 정신, 열린 마음, 완벽 추구: 로레알의 유전자 코드에는 이러한 가치관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로레알의 혁신가치는 전 세계 모든 임직원의 일상의 지향점입니다. 로레알의 기업 윤리는 청렴, 존중, 용기, 투명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로레알의 문화를 형성하고 평판을 뒷받침하며 모든 임직원들이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