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993년 설립되었습니다. 과학적 혁신에 기반한 15 개 브랜드 - 랑콤, 키엘, 비오템, 슈에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입생로랑 뷰티, 어반디케이, 클라리소닉,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케라스타즈, 비쉬,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 의 제품을 백화점, 대형 할인매장, 약국, 병원, 헤어살롱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R&I (Research & Innovation) Center 를 운영하며 한국 소비자의 인사이트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1,4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심도 깊은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적합한 16개 브랜드를 다양한 유통채널 별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기업으로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생명과학상 (2002년~)',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 (2009년~)', '그룹홈지원(2005년~), '시티즌데이 (2010년~)', '사이언스오픈랩 (2013년~)' 등 현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로레알코리아는 임직원 개개인의 업무수행능력과 잠재력에 근거하여, 그들이 각자의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경력개발 전략을 펼치며 다양한 커리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로레알은 해외근무 장려를 통해 전 직원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