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생명과학상 (2002년~) 

한국 여성과학계 진흥과 발전에 기여한 생명과학분야 과학자를 포상하는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생명과학상’은 로레알코리아,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이 공동 진행하고 있는 권위 있는 과학상입니다. 2002년 이후 수많은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국내 여성 과학자의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등 한국 과학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그룹홈 ‘누리의 집’ 지원 (2005년~)

로레알코리아는 2005년부터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로레알코리아 물류센터 근처 그룹홈(누리의 집)을 대상으로 수년째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 (2009년~)

2009년부터 진행된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은 로레알그룹 창립 100주년을 맞아 한국 사회의 특성과 현안을 고려해 기획된 한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이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성공적인 재취업을 돕기 위한 전문적인 재교육과 취업활동지원 프로그램으로, 2011년부터 여성가족부와 5년 MOU를 체결하였고,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실무 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티즌데이 (2010년~)

로레알그룹은 ‘우리 모두는 각자 해야 할 역할이 있다’는 믿음 아래 2010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는 ‘시티즌데이(Citizen Day)’를 매년 전 세계 지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 로레알코리아는 경기 지역 76개의 그룹홈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담은 354개 엔젤박스를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이언스오픈랩 (2013년~)

로레알코리아는 미래의 여성 과학자를 꿈꾸는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이언스오픈랩(Science Open Lab)’ 을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과학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여학생들의 잠재력을 살피고, 선배 여성 과학자들의 만남 및 체험 연구실습을 통해 향후 과학자로서의 실질적인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사이언스오픈랩’은 로레알코리아와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