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혁명은 로레알과 고객과의 관계에 큰 변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디지털 부서와 이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강화합니다.

뷰티산업 변화의 중심에는 디지털 혁명이 있습니다. 로레알 역시 디지털 전문지식을 강화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고객 행동과 지리적 개념의 변화, 데이터 및 소셜미디어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채널 다양화 등의 세계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부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우선순위와 기회가 생겨나면서 로레알은 디지털 자원 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브랜드 미디어 전략 및 투자 계획을 수정해야 할 상황을 맞았습니다. 오늘날 E-커머스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고, 소비자 경험의 변화는 제품판매 거점변화를 불러일으켰으며, 이러한 현상은 온라인 및 유통 채널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고객관계와 고객서비스 변화가 이루어지는 환경 속에서 IT는 로레알 변혁을 위한 핵심 동력입니다.

 

> 디지털 부서 업무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