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와 정보의 세계에서 로레알 브랜드를 알리고 그룹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에서 커뮤니케이션 부서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그룹 명성을 장기적으로 유지하며 로레알그룹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은 브랜드나 그룹의 평판이 전체그룹 가치의 75퍼센트를 결정하며, 그 설득력과 영향력은 구매 결정에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각 브랜드의 과제는 치열한 환경에서 높은 성과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로레알은 정보 자료, 채널, 언론, 출판, 이벤트 등 전통적인 방법만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로레알 커뮤니케이션 부서는 그룹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2.0/소셜미디어와 전 방위 커뮤니케이션 툴, 파트너십, 행사, 후원, 언론, CSR, 위기 관리, 사회 문제 등을 다루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언론인, 블로거, 영향력 있는 인물, 유명인사, 소비자, 과학 커뮤니티, 직원을 비롯한 기타 영향력을 가진 인물) 등 다각적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부서 업무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