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의 문화와 발전은 창의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마케팅부서는 그룹의 이러한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DNA에는 창의성이 있습니다. 마케팅부서는 로레알 창의성의 핵심이자 그룹 모든 사업 단위를 연결하는 부서입니다. 마케팅부서의 임무는 전 세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와 건강의 원천이 되는 제품을 알리는 것입니다. 로레알 마케팅부서는 오퍼레이션 마케팅(operational marketing)과 마케팅 개발(marketing development)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로레알 마케팅부서에 합류한다면 전 세계 제품 개발 및 홍보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쟁적이며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변화의 영역에서 일하게 됩니다. 로레알 브랜드는 대형 유통채널과 현대적 뷰티 매장, 전문 살롱 및 전세계 명품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위의 소비자와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마케팅부서는 경쟁이 치열하고 까다로운 세계 시장을 변화시키며, 그 중심에서 신제품 홍보 및 브랜드 혁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부서 업무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