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시티즌데이

로레알그룹은 ‘우리 모두는 각자 해야 할 역할이 있다’는 믿음 아래 2010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는 ‘시티즌데이(Citizen Day)’를 매년 전 세계 약 65개국에서 3만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경기 지역 76개 그룹홈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담은 354개 엔젤박스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지난 2016년과 2017년에는 그룹홈 아동 및 청소년 약 200여명을 놀이공원으로 초대하여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에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기증한 다양한 물품과 로레알코리아의 특별한 화장품 패키지 등을 판매하는 '로레알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자선 바자'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방학기간 중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데에 사용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10주년을 맞이해 로레알코리아 전직원들이 함께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의 산불 피해 지역을 찾아 재난 복구 활동을 펼치고, 현지 주민들에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직접 준비하고 포장하는 활동을 통해 마음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