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0 min

로레알 그룹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 뷰티 기업인 로레알 그룹은 전세계 소비자의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하고, 화장품의 품질, 효능,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993

로레알코리아 설립

1,800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15

로레알코리아 브랜드

2018

코리아이노베이션센터
(KIC) 설립

Beauty Triangle

로레알 북아시아
뷰티트라이앵글 거점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15개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과학기술과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로레알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창조합니다.

로레알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을 추구해온 세계 최대 뷰티 기업입니다.
로레알의 뿌리 깊은 뷰티의 역사와 과학적 유산의 밑바탕에는 전세계 남녀노소의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열정과 도전정신이 있었습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 세상에 의미 있는 영향을 끼치고자 무수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로레알코리아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뷰티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스타트업, 유통사 등 각 분야의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뷰티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로레알코리아는 ‘미래를 위한 로레알 (L’Oréal for the Futur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과 포용성이 강화된 비즈니스모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지구가 직면한 환경문제를 우선순위에 두고, 환경보전과 동시에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뷰티 솔루션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코리아는 뷰티 기업에서 더 나아가 뷰티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지속가능성과 다양성, 그리고 포용을 근간으로 한 뷰티솔루션과 서비스를 위해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도전과 실험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사무엘 뒤 리테일

로레알코리아 대표이사

로레알코리아 최신 소식

로레알코리아의 최신 소식을 여기서 확인하세요 

전체보기

#Faces of L'Oréal

로레알코리아의 다양한 사람들이 나누는 저마다의 특별한 여정에 대해 함께 들어보세요.  

신제품 개발의 첫 단계, 신제형을 발굴하는 KIC 오픈 디벨롭먼트 스페셜리스트 스토리
진희경, KIC Open Development Jr. Specialist

Contact us

사무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7 (삼성동) 아셈타워 31층

유선 전화번호: 02.3497.9500

고객케어 센터 : [email protected]

미디어 문의 : [email protected]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