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Our Products

로레알은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글로벌 영문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로레알은 백년 넘게 뷰티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로레알은 화장품의 품질, 효능,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보 제공이 단순한 신뢰의 문제 이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로레알은 당사 제품 및 성분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안전성에 대한 로레알의 약속

로레알은 모든 소비자, 의료계 종사자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한 의사)와 뷰티 종사자(헤어드레서, 미용전문가)들에게 우수하고 안전한 화장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로레알은 제품 기획 초기 단계에서부터 4단계로 이루어진 심층 평가 과정을 거칩니다.

• 화장품 원료에 대한 심층적 지식
• 제품 내 원료 사용에 대한 평가
• 다양한 테스트를 통한 제품의 알러지 유발도 확인
• 화장품 시장 출시 이후 꾸준한 모니터링

로레알 제품의 근간 -- 품질

디자인, 원료 구매, 포장, 제조, 유통 모든 단계에 있어 품질이 가장 핵심입니다.

로레알은 사업 운영 측면에서 최고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은 로레알 모든 활동의 핵심입니다. 로레알의 목표는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로레알은 자회사, 모든 브랜드와 제품 모든 단계에서 까다로운 품질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로레알 직원들은 법적으로 요구하는 것 이상으로 엄격한 내부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모든 생산 단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생산 사이클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약 100회의 품질 관리를 실시합니다.

로레알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동물 복지를 위한 지원도 마찬가지입니다.

로레알은 당사 제품 또는 성분에 대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지난 30년 넘게 대안 모색에 앞장서 왔습니다

로레알은 연구를 바탕으로 매우 엄격한 제품 안전 평가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로레알은 시민사회나 규제 당국에서 동물 실험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훨씬 전부터 동물 실험을 대체할 새로운 안전성 평가 방법을 추진해왔습니다.

로레알은 진정한 선구자로서 1979년부터 체외안전성 시험을 발전시키기 위해 동물 실험의 대안으로 실험실에서 인공 피부 모델을 개발해 왔습니다. 그 이후로 로레알은 리옹(프랑스)와 샹하이(중국)에 에피스킨(Episkin) 센터를 설립하여 인공피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인공피부 모델 이외에도 분자 모델링, 전문가 독성학 시스템, 이미징 기법 및 기타 다양한 비동물적 예측 평가 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지난 30년 간 동물실험 대안 모색에 앞장서 왔습니다.

로레알은 관련법이 제정되기 14년 전인 1989년에 이미 당사 제품에 대한 동물실험을 전면 금지했습니다. 현재 로레알은 어떤 원료에 대해서도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고 있으며, 이 기준을 예외없이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중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의 보건 당국에서는 특정 화장품에 대해 여전히 동물실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은 지난 10년 넘게 중국 당국 및 과학자들과 협력해 동물실험을 전면금지하고, 동물실험 대안을 당국에서 인정하도록 하기 위해 가장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지난 2014년부터 중국에서 제조 및 판매되는 샴푸, 바디워시 및 특정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더 이상 동물 실험이 실시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Focus on 질문에 대한 답변

뷰티와 신뢰는 뗄 수 없는 관계임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로레알은 로레알 제품과 성분에 대한 여러분의 질문에 성실히 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