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ng Beauty With All,

로레알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약속

2013년에 시작된 로레알의 Sharing Beauty With All (SBWA) 프로그램은 그룹에서 오랫동안 지향해 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한 변화를 목표로 합니다. 

로레알의 가치사슬에 완벽하게 통합된 SBWA 프로그램은2020년까지 그룹에서 실행할 지속가능한 약속을 명시하고 있으며, 4가지 핵심목표인 ‘지속가능한 혁신, 지속가능한 생산, 지속가능한 삶, 지속가능한 발전’을 토대로 합니다.  

매년 로레알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관한 전략적 평가 결과를 상세하고 투명하게  핵심성과지표와 함께 발표하고 있습니다. 독립된 다국적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이 매년 한 해 동안의 활동 결과를 검토, 평가하며, 개선점을 제안합니다.

2015년 결과 보고 영상

Innovating

Sustainably

   로레알은 2020년까지 모든 제품이 환경적 또는 사회적인 혜택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제품을 개발하거나 갱신할 때마다 다음 중 최소한 한 가지 기준에 따라 환경적, 사회적 부분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새로운 포뮬라
  •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수급한 재생 원료, 혹은 그린화학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하는 새로운 포뮬라
  • 환경적 특성을 개선한 새로운 패키징
  •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신제품 

Producing

Sustainably

   로레알은 2020년까지 2005년 기준 대비 환경 발자국을 60% 줄이는 한편, 10억 명의 신규 소비자에게까지 뷰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2005년 대비, 공장 및 물류센터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60% 감축
  • 2005년 대비, 완제품 1개 당 물 소비량을 60% 감축
  • 2005년 대비, 완제품 1개 당 폐기물 60% 감축
  • 폐기물 매립 0% 달성 
  • 2011년 대비, 완제품 1개 당 제품 운송으로 인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 감축
 

Living

Sustainably

로레알은 2020년까지 모든 로레알의 소비자들이 지속가능한 소비 및 지구를 더 아름답게 보존할 수 있는 선택을 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 제품평가 툴을 이용하여 모든 신제품의 환경적, 사회적 특성을 평가할 것이며, 전사 브랜드가 고객들로 하여금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
  • 로레알의 모든 브랜드는 환경 및 사회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 대해 평가하고 브랜드의 발자국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속 가능한 삶의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대
  • 로레알의 소비자는 고객 지속가능성 패널을 통해 로레알의 지속가능성 실현에 관여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