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은 세계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연구혁신 조직을 구축했습니다.

로레알은 연구혁신 강화를 통해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 6개의 연구지역 허브에는 19개의 연구센터가 포진해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모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3개 분야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 포트폴리오를 총괄하는 3곳의 연구와 첨단 연구를 수행하는 글로벌센터를 통합관리합니다. 글로벌 연구센터들은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브라질의 5개 연구지역 허브를 아우르는 네트워크 중심축 역할을 합니다.

연구지역 허브에서는 어떤 일을 할까요? 글로벌 전략을 시장의 구체적인 특성에 맞추는 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혁신을 이루는 신제품을 개발합니다. 16개의 평가센터에서는 지역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는 역할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약 50개의 과학/기술 제도부서는 제품이 지역의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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