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은 뷰티 비지니스는 혁신을 위한 과학이 필수라는 믿음 하에 연구를 중요한 가치로 여기며 발전해 왔습니다. 로레알의 연구혁신 모델은 전 세계인의 뷰티에 대한 다양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입니다.

 

과학, 화장품 혁신의 원동력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로레알은 강력한 연구만이 진정한 효능을 나타낼 수 있는 화장품 개발의 원동력이라는 신념으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화장품 산업에서 독보적인 로레알의 연구혁신 모델은 다음과 같은 3개의 독립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초연구(Advanced Research): 전 세계 피부와 모발에 관한 과학 지식을 강화하고 새로운 유효성분을 찾아내는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합니다. 
  • 응용연구(Applied Research): 다양한 제품군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뮬러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 개발(Development): 각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전 세계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포뮬러를 제공합니다.

 

혁신을 위한 자산

로레알은 업계 선두 위치를 강화하고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3가지의 핵심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째, 첨단 연구를 통해 매년 새로운 요소, 분자, 성분을 추가하는 로레알만의 유효성분 콜렉션입니다.

둘째, 분자에서 완제품으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결정적 단계인 포뮬라 전문지식으로 실제 로레알 연구팀은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수천 개의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자산은 전문적인 평가기술입니다. 신제품 출시의 필수요소이며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과학적이고 정확하게 입증합니다.

 

소비자에 귀 기울이는 연구

로레알은 과학과 마케팅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에서 수집되는 피부와 모발에 관한 명확한 과학 지식뿐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소비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뷰티에 관한 모든 소비자 행동을 관찰하려는 자세를 의미합니다. 뷰티의 다양성이야말로 로레알의 새로운 모험에 영감을 제공합니다.

 

세계적 활약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브라질, 인도의 6개 지역 허브를 기반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는 로레알의 연구혁신은 주요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 각 지역의 풍부한 과학 지식 수집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로레알 연구팀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과학 전문가나 현지 신규 업체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