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제품들은 지역의 기후, 문화, 전통에 따른 현지 소비자들의 뷰티 습관과 기대치를 반영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대상 지역에서 크게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경우도 많습니다.

 

BB 크림 (한국)

피부과 의사들이 피부 진정과 잡티 보정용으로 개발한 BB (Blemish Balm) 크림은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지에서의 성공과 전 세계 피부톤, 스킨케어, 메이크업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바탕으로 로레알 연구진은 한 번에 5가지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신세대 메이블린 뉴욕 BB 크림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출시 대상 지역별로 현지의 문화나 피부색에 맞추어 포뮬러의 차별화를 뒀습니다. 가르니에가 출시한 BB 크림은 이미 유럽에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루티스 샴푸&오일(Fructis Shampoo & Oil) (인도)

인도인들은 모발 관리를 매우 중요시합니다. 모발 강화와 영양분 공급을 위해 오일을 매우 꼼꼼히 사용하는 인도 여성들에게 이 과정은 매우 감각적이며 즐거운 것이기도 합니다. 보통 오일을 바른 뒤, 두피 마사지를 한 다음 샴푸를 합니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 바로 가르니에 2 in 1 샴푸&헤어 오일입니다.

 

컬러 내츄럴(Color Naturals) (중동 지역)

중동 국가에서 모발 염색은 매우 일반적이며, 사람들은 결혼식 같은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꼭 모발염색을 합니다. 가르니에는 헤나로 염색하고 아르간 오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전통적인 방법에서 영감을 얻어 컬러 내츄럴(Color Naturals)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올리브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염색 후 트리트먼트 제품은 실용성을 겸비한 현대적이며 신속하고 효과적인 염색의 효능을 모두 가져다 줍니다.

 

베이비립(Baby Lips) (중국)

중국 소비자들은 립밤의 효능을 입술에 닿는 느낌뿐 아니라 시각적인 부분으로도 판단하기 때문에, 립밤은 가볍고 입술을 반짝이게 해주며 보습력을 느끼게 해주어야 합니다. 이는 반짝임 없이 매트한 느낌의 립밤을 선호하는 유럽이나 미국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관찰을 바탕으로 중국 푸동의 연구소에서는 입술의 보습과 영양을 책임지는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의 메이블린 뉴욕 립밤을 최초로 출시하였습니다.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Elsève Total Repair 5) (브라질)

브라질 대다수의 여성들은 머리가 매우 긴데 대개 곱슬거리이며 건조하고 푸석푸석합니다. 여성들이 원하는 것은 우선 태양, 습한 기후, 잦은 머리감기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러운 직모로 연출해주는 트리트먼트입니다. 로레알은 브라질 여성들이 꼽은 모발과 관련한 5가지 문제점을 해결해주기 위해 리우의 연구소에서 손상된 모발 텍스처를 복구해주는 엘세브 토탈 리페어(Elsève Total Reparação) 제품 라인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제품 라인은 출시되자마자 브라질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남미 전역에 확대 판매됩니다. 그 뒤 유럽, 인도, 동남아시아에서 엘세브 토탈 리페어5가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오일&스웨트 컨트롤(Oil & Sweat control) (인도)

로레알 연구혁신 팀이 섬유질과 미네랄 파우더를 결합하여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땀을 흡수하는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아이디어를 처음 얻은 것은 중국 남성들의 빛나는 피부를 관찰하면서 였습니다. 이렇게 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땀을 흡수해주는 남성용 가르니에 오일&스웨트 컨트롤(Sweat & Oil control) 미백 크림입니다. 인도에서 처음 런칭한 이 기술은 습하고 더운 나라에서 스킨 케어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수요에 부응하였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향후 동남아시아, 유럽, 남미 지역 소비자들에도 맞게 적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