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은 세계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연구혁신 조직을 구축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Global NetWork (R&I : The great discoveries)

 

로레알은 다양한 시장에 부응하며 열린 자세와 협력을 통해 그룹의 연구혁신이 이루어지도록 진정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전 세계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로레알의 연구·혁신 부서는 전 세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여, 현재는 6개 거점에서 19개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 거점은 첨단연구소의 글로벌 센터와 로레알의 3대 비즈니스(헤어, 스킨케어, 메이크업)에 대한 글로벌 전력을 구상하고 혁신 활동을 이끄는 3개의 글로벌 센터로 구성됩니다. 이들 글로벌 센터는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브라질 등 5개 거점 지역을 아우르는 네트워크의 중심 역할을 합니다. 거점 센터의 미션은 각 시장의 특성에 맞게 글로벌 전략을 즉각적으로 조율하는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매진합니다. 또한 16개 평가 센터는 현지 소비자들 관찰하고 이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50개가 넘는 과학·기술 규제 담당 부서들은 제품의 현지 규정 준수 여부를 관리합니다.

 

로레알의 전 세계 연구혁신 활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