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소비자들은 안전성, 효능, 우수한 사용감을 갖춘 100%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기에 로레알은 평가 기법 연구에 아낌없이 투자합니다.

 

립스틱 품질 테스트

전 세계 어디라도 소비자들이 화장품에 대해 주로 우려하는 요소는 비슷합니다. 첫 번째로 우려하는 부분은 바로 안전성입니다. 피부 자극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키는 어떤 제품도 배제하는 것이 로레알이 내세운 타협 불가한 전제조건입니다. 두 번째는 효능입니다. 혁신은 그 자체로 목적이 아니며 연구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분자 성분(주름방지, 햇빛 차단 등)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효능을 주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효과 측정 시 사용감도 고려해야 합니다. 좋은 핸드크림은 피부에 잘 흡수되어야 하며 선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아야 합니다. 안전성, 효능, 사용감은 언제나 로레알 연구의 핵심 3대 요소로 고려되며, 평가 기법의 발전으로 이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로레알이 항상 풍부한 창의력을 발휘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